웹메일서버가 스팸메일 등에 악용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보안조치로, 장시간 사용하지 않고 있는 웹메일 계정(휴면계정)을 다음과 같이 조치하오니 웹메일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적용 대상 : 웹메일 가입자
2. 이용제한에 따른 조치 사항
가. 휴면계정 6개월 이상 인 경우 차단 처리
- 메일 수신 정상, 로그인 차단
- 재학생인 경우 웹메일 로그인 시 차단 해제 가능
나. 졸업생, 제적생은 차단 시 재가입 불가
3. 휴면계정 해제 시 장애 조치 방법(웹브라우저에 저장된 쿠키, 캐시 제거)
가. PC인 경우
1) 엣지(Edeg) 웹브라우저
- 웹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의 점 3개 클릭
- 설정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 - 모든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보기 - 모두 제거 클릭
2) 크롬(Chrome) 웹브라우저
- 웹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3개 클릭
- 설정 -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기간을 전체 기간으로 설정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나. 스마트폰인 경우
1) 인터넷 웹브라우저
- 웹브라우저 오른쪽 하단에 三 클릭
- 설정 - 개인 데이터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에서 데이터 삭제 클릭
- 설정 - 사이트 및 다운로드 - 웹사이트 데이터 관리에서 삭제 클릭
4. 기타 문의사항은 정보지원팀(054-630-1040)으로 주시기 바랍니다.
정 보 지 원 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