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철도사관학교 제50기 교육생 수료 기념 촬영 진행
2024년 9월 13일(금) 철도사관학교 제50기 교육생 수료를 앞두고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하였다.
문화재발굴보존학과 졸업생 김인환 동문(상주박물관 근무)이 지난 2023년 ‘민속생활사박물관 협력망 우수기관 선정’에 <상주 절경이로세~!>프로그램으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장을 수상했다.
동양대학교(총장 최성해)는 영주시 지방소멸의 위기에 대응하고자 대학 내 위원회를 구성하여 경찰청 제2 중앙경찰학교 유치를 위한 대학 차원 계획수립과 추진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경찰청은 현재 중앙경찰학교 시설 규모로 신임 경찰 교육기관(기존 38주)에 기본 소양과 현장 대응 역량을 배양하기에 부족하다고 판단하여 수용인원 연 5,000명(연면적 18만 제곱미터) 규모의 제2 중앙경찰학교를 설립하기 위해 후보지 공모에 나선 바 있다. 이에…
동양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2024 영주 시원(ONE) 축제에 참여하여 청년부스를 열어 ‘퍼스널컬러 면접 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지역 청년을 대상으로 면접 대비 퍼스널 컬러 진단을 통한 이미지 컨설팅, 면접 스타일링, 구직 상담 등 1:1 맞춤식 취업 지원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행사 기간 내 174명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종료됐다. 배시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지역 행사를 통하여 영주 청년들의…
동양대학교 최성해 총장은 지난 3일 울란바토르 철도공사 창립 75주년 기념 초청행사에 초청되어 공식 일정을 보냈으며 몽골 교통부와 철도와 인프라 분야에 관련된 인재 양성 협력 프로그램에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울란바토르 철도공사 창립 75주년 기념행사는 몽골 대통령(Ukhnaa Khurelsukh), 교통부 장관 (Borkhuu Delgersaikhan), 몽골 철도관계자, 러시아, 중국,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한국 등의 각 국가 대표 162명이 참석했으며 한국에서는…
동양대학교 철도사관학교 면허과정 제50기 학생들이 2024년 7월17일에 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시행한 정기5차 제2종 전기차량 운전면허 필기시험에서 30명 전원 합격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동양대학교 철도사관학교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훈련 시스템을 통해 철도운영기관 및 철도연구기관 근무를 목표로 제2종 전기 철도차량운전면허를 취득케 하여 핵심적인 철도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