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 사진, 저작물 등의 정보를 등재할 때 지식재산권 도용, 개인정보 유출, 명예훼손 등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보 출처, 활용범위 등을 기재하는 등 지식재산권 보호사항 확인
○ 콘텐츠의 정보 오류 및 부정확한 정보에 대한 확인
○ 외부기관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링크 방식으로 제공할 경우 단절링크(Dead Link)가 발생하는지 확인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킬 수 있거나, 사생활 침해 등 불법정보(광고, 반복게시물)에 대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준용하였는지 확인
[견적제출 공고] 실험장비(열분석시스템Thermal Analysis System(TGA-DSC) 1세트) 구매
작성자
산학협력단
작성일
2019-07-01 11:22
조회
1254
[긴급입찰공고] 동양대학교 산학협력단 제2019-3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실험장비[열분석시스템:Thermal Analysis System(TGA-DSC)] 구매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실험장비(Thermal Analysis System(TGA-DSC) 1세트) 구매
나. 기초금액(부가세 포함) : 금이천팔백삼십오만원(금28,350,000원)
다. 납품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8주 이내(납품기한 준수)
라. 납품장소 : 본교 해당실습실내 지정장소(※변경시 추후 협의 예정)
마. 수량 및 규격 : 첨부 참조
2. 견적 제출 및 자격
가. 제출기간 : 2019년 7월 1일(월) 12:00 ~ 2019년 7월 5일(금) 12:00까지
나. 견적 제출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의한 제한사유가 없는 자
3) 실험장치 판매로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및 단체
다. 제출서류
1) 견적서(부가가치세 포함) 1부.(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대표자날인 표기 요망) / (원본대조필)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라. 제출방법 : 동양대학교 산학협력단으로 우편 및 택배접수, 방문 제출 (단, 위의 제출마감시간 이전 도착분에 한함)
마.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3. 개찰 및 계약대상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19년 7월 5일(금) 14:00
나. 추정금액(총액기준)이하 최저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하고, 계약상대자에게만 개별 통지함
다. 계약보증증권 제출 대상임.
4. 유의사항 및 참고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학교에 손해를 입한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음.
나.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음.
다. 기타 사항은 용역 관련 법률이나 법규 또는 상관례 등에 의함.
라. 입찰 참가 전에 반드시 규격을 정확히 확인하시고, 우리대학교에서 요구하는 장비가 납품될 수 있도록 규격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담당교수에게 문의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람.
마. 낙찰후에는 제품의 규격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바. 본 입찰에 따른 별도의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음.
사. 이 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은 우리대학교 산학협력단과 협의하여 처리해야 함.
아. 계약금액 이외에 납품에 소요되는 별도의 비용을 청구할 수 없음.
자. 문의처
1) 견적제출 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산학협력단(Tel:054-630-1302)
2) 장비 규격 및 사양에 관한 사항 – 담당교수(Tel:054-630-1297)
2019년 7월 1일
동 양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실험장비[열분석시스템:Thermal Analysis System(TGA-DSC)] 구매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실험장비(Thermal Analysis System(TGA-DSC) 1세트) 구매
나. 기초금액(부가세 포함) : 금이천팔백삼십오만원(금28,350,000원)
다. 납품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8주 이내(납품기한 준수)
라. 납품장소 : 본교 해당실습실내 지정장소(※변경시 추후 협의 예정)
마. 수량 및 규격 : 첨부 참조
2. 견적 제출 및 자격
가. 제출기간 : 2019년 7월 1일(월) 12:00 ~ 2019년 7월 5일(금) 12:00까지
나. 견적 제출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의한 제한사유가 없는 자
3) 실험장치 판매로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및 단체
다. 제출서류
1) 견적서(부가가치세 포함) 1부.(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대표자날인 표기 요망) / (원본대조필)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라. 제출방법 : 동양대학교 산학협력단으로 우편 및 택배접수, 방문 제출 (단, 위의 제출마감시간 이전 도착분에 한함)
마.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3. 개찰 및 계약대상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19년 7월 5일(금) 14:00
나. 추정금액(총액기준)이하 최저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하고, 계약상대자에게만 개별 통지함
다. 계약보증증권 제출 대상임.
4. 유의사항 및 참고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학교에 손해를 입한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음.
나.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음.
다. 기타 사항은 용역 관련 법률이나 법규 또는 상관례 등에 의함.
라. 입찰 참가 전에 반드시 규격을 정확히 확인하시고, 우리대학교에서 요구하는 장비가 납품될 수 있도록 규격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담당교수에게 문의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람.
마. 낙찰후에는 제품의 규격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바. 본 입찰에 따른 별도의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음.
사. 이 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은 우리대학교 산학협력단과 협의하여 처리해야 함.
아. 계약금액 이외에 납품에 소요되는 별도의 비용을 청구할 수 없음.
자. 문의처
1) 견적제출 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산학협력단(Tel:054-630-1302)
2) 장비 규격 및 사양에 관한 사항 – 담당교수(Tel:054-630-1297)
2019년 7월 1일
동 양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