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동양 가족 여러분 동양대학교 제 10대 총장 최성해입니다.

동양대학교는 1994년 설립자인 현암 최현우 이사장께서 ‘새역사의 개척’이라는 창학이념으로 설립한 대학교입니다.

개교 이래 지금까지 16,000여 명의 동문을 배출하여 사회 각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 왔으며, 2016년에는 동두천 캠퍼스를 개교하였고 여러 가지 재정지원사업의 수주로 학과 및 학사구조의 혁신, 교육 과정과 교육 방법의 혁신, 지역 맞춤형 인재육성, 교육 여건 개선 등의 질적인 성장을 해 왔습니다. 이러한 성장이 앞으로도 지속될 수 있도록 지금까지 보여주신 구성원 모두의 헌신과 노력을 기대해 봅니다.

친애하는 학생 여러분!

대학은 여러분의 꿈을 향하여 준비하고 성장해 나가는 터전입니다.
열정과 패기로 여러분의 목표를 하나씩 성취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동양대학교가 여러분을 적극 지원하여 그 꿈과 희망이 실현되도록 대학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학부모님 그리고 교육현장의 선생님들!

사랑하는 자녀들을, 제자들을 동양대학교로 믿고 보내주십시오.
동양대 구성원 모두가 합십하여 학생들의 인성, 창의성 및 자기 분야의 전문성이 겸비된 당당한 사회 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성장시키겠습니다.
영주 캠퍼스는 국내 최고의 철도대학, 베어링을 비롯한 첨단 기계분야 및 간호대학을 중심으로 특화시키고, 동두천 캠퍼스는 다양한 문화예술 및 IT 분야 콘텐츠 인력 양성을 위한 특성화로 확고히 자리매김함으로써 모든 학생들이 사회에 진출했을 때 각자의 위치에서 제 몫을 다하는 훌륭한 인재가 되도록 키우겠습니다.

동양대학교는 미래사회를 선도해 나갈 창의 융합형 인재,

국가와 민족을 위해 헌신하고 세계와 인류를 위해 기여하는 인재를 육성하는 대학으로 지속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구성원 모두가 한결같이 한마음 한뜻으로 정성과 노고를 함께 해 나갈 것을 약속드리며 모든 분들이 동양대학교를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고 성원해 주실 것을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5월
동양대학교 총장 최성해